본문 바로가기

끄적끄적

수린이 수영 도전기, 오늘은 3일차!"

반응형

수린이 수영 도전기, 오늘은 3일차!"


"오늘은 드디어 팔 돌리기 연습을 했어요. 어제보다 자신감이 생겨서 물에 들어가는 게 덜 무섭더라구요."

"코치님이 ‘팔은 크게 원을 그리듯이~!’ 하셨는데… 제가 너무 크게 돌려서 물이 얼굴에 팍! 튀었어요 😂"

"순간 '으악! 나溺는 거 아냐?' 싶었는데, 사실은 그냥 제가 너무 오버한 거였죠."

"다시 천천히 팔을 돌려보니, 오~ 몸이 앞으로 쑥쑥 나아가는 게 신기했어요."

"오늘의 결론! 팔만 잘 돌려도 나는 반쯤 돌고래다! 🐬"

 






반응형